본문 바로가기
나만 몰랐던 웹사이트

홈트 사이트 복근 운동을 해 보자 | musclewiki.com

by 스톤자이언트 2021. 8. 23.

나만 몰랐던 웹사이트 3탄은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웹사이트이다.

운동을 할 줄 모르는 나는 윗몸일으키기와 푸시업 말고는 아는 게 없다. 물론 요즘 시대에 유튜브에서 모든 정보를 습득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긴 동영상을 시청할 정도로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하지만 조금씩 배가 나오는 것을 보고 심각성을 느끼기 시작하였다. 그리하여 홈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아보았고 괜찮은 사이트를 찾아 공유하려고 한다. 나는 일단 복근 운동을 위해 알아보았다.

 

아래 링크로 페이지를 확인 바란다.

 

 

 

 

 

 

 

https://musclewiki.com/

 

영어를 보고 당황하지 말라 이번 사이트는 무려 한국어를 제공한다. 그럼 차근차근 알아보자.

나는 먼저 복근 운동에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복근 운동을 알아보려고 한다.

 

  • 아래 빨간 상자에 해당하는 사항을 클릭한다. 나의 경우 남자이기 때문에 Male을 클릭하였다. 그다음 어떤 기구를 사용하여 운동하는지 클릭하여야 한다. 나의 경우 간단하게 Stretches를 클릭하였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부위를 설정한다. 

  • 복부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보인다. 그렇다 빨간색 박스에 있는 언어 선택을 통해 한국어로 바꿔주자. 그러면 이제 한국어로 모든 운동 방법을 알려준다.

당연 해당 사이트에는 복부 운동 특정한 부위의 운동 방법을 알려준다. 관심 있는 부위를 클릭하여 운동을 해 보도록 하자. 사이트를 잘 보면 칼로리 계산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니 한번 이것저것 클릭하여 알아보도록 하자.

 

오늘은 간단하게 홈트에 관련된 사이트를 공유하였다. 나는 복근 운동을 위해 조금씩 시작해 볼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