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마존/아마존 사업 이야기

Your Amazon Seller account has been deactivated

by 스톤자이언트 2020. 5. 29.

아...

가입하고 하루 만에 계정이 정지당했어요.

무슨 이유인지 알려주지도 않고 

돈은 또 가입 당시 바로 가져갔네요.

더 웃긴 건 seller central로 로그인하여 문의를 남기거나 로그인하면 어떻게 하라고 명시가 되어있는데

로그인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이런 메일만 오고 어디에도 연락을 취할 수가 없네요.

너무 답답하고 화도 많이 나지만, 일단은 해결을 해야 하기 때문에 연락할 방법을 찾다가.

Help 버튼을 클릭한 후
Contact Us 라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여기서 2가지 옵션이 있는데 저는 account termination request로 진행하였습니다.

Account termination request은 계정을 삭제할 때 하는 것이지만

저는 연락할 방도가 전혀 없어 이렇게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Question or Comment 부분에 정확히 무슨 문제가 있는지 설명하였습니다.

 

빨리 해결이 됐으면 좋겠네요... 제발 ㅠ

 

댓글